티스토리 뷰

[ Olinda Cafe & Pie in the Sky]

보타닉 가든을 가기 위해 단데농 산길을 올라가다가 만난 Olinda Cafe!
좁은 산길을 달리다가 만나니, 더욱 반가웠다

우리가 갔을때는 평일 브런치 타임이어서 그런지 카페가 한산한 편이었다. 

산속에 있지만 관광객을 대비한 곳인지, 자리도 많고 넓은 편이었다. 뒷문을 통하면 야외 테라스도 준비되어 있다.

작은 폭포 분수도 있고 온실 같은 곳도 있었다. 

산속이어서 그런지 찬기운이 느껴졌는데, 카페 안에는 작은 난로가 있었고, 직원들은 정기적으로 난로에 장작을 넣어서 카페의 실내 온도를 높여주고 있었다. 따뜻함은 물론 분위기까지 굳 ㅎㅎ​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Olinda’s Big breakfast,

 Smoked salmon Open Sandwich

scones with Olinda’s 수제 잼 !!



배고팠던터라 음식이 나오자마자 허겁지겁 배를 체웠다. 단순한 요리였지만 ㅎㅎ 재료들이 신선해서 그런지 맛이 좋았다. 

너무 부랴부랴 먹느라 스콘 사진은 못 찍었는데.. scone은 약간 기대 보다 못한 맛이었지만, 수제 잼이 넘나 맛이 좋아서 멈출 수가 없었다.

가장 좋았던건, 커피 맛이 굉장히 좋았다.


우리가 주문한 Dirty Chai, Soy Latte, Cap 모두 성공적이었다는거~~😍

거리만 가까워도 커피 마시러 자주 갔을텐데 아쉽다

카페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곳에 Pie in the Sky라는 이름의 pie 가게가 있었다. 

파이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었는데, 친구한테 추천 받았던 곳이다.

​뭔가 하늘이랑 같이 찍고 싶었어ㅓㅓㅓ..

호주에 오고 유명한 Meat Pie 를 간간히 먹어 볼 기회가 있었는데, 입맛에 맞지 않아서 즐겨 먹진 않았다.

출입문 근처에 포장 손님들을 위한 판매대가 있었다. 냉장고 안에는 파이들이 진열되어있었고, 뒷쪽에는 메뉴가 있었다.

Take a Way로 차가운 파이 or 따뜻한 파이 선택 가능하다.

기본 plain 파이들은 $5.5, 토핑들이 더 추가된 파이들은 $6 가량 했다.

파이를 좋아하지 않는 나는... 가격이 약간 비싼편이 아닌가 생각했지만, 맛을 보는 순간 !

좀 더 사 올껄 하는 후회가 밀려왔다, 왜 사람들이 파이를 먹기 위해서 멜버른 시티에서 여기까지 오는지 이유를 알 것 같았다. 

가게 안쪽에는 Dine In 할 수 있는 공간과 주방이 있었다. 우리는 따뜻한 파이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 사이에도 손님들이 쉴새없이 몰려왔다. 

이 동네 제일의 맛집인가부다 ㅎㅎ

다음에 온다고 한다면 내 루트는 정해졌다!!!

파이 집에서 파이를 구매하고, 카페에서 커피 주문해서 옆에 있는 보타닉 가든에서 즐기는 걸로!!!

​Google map.


주소

Olinda Cafe. 17 olinda-monbulk road, Olinda
Pie in the Sky. 43 Olinda-monbulk road, Olinda


멜버른 시티에서 한시간 정도 걸리는 곳인데, 근교 여행으로 적극 추천한다!



댓글